광교오드카운티아파트, 2020년 경기도 최우수 모범·우수관리단지에 선정되다

2019년 수원시 모범 · 우수관리단지로 선정되었던 광교오드카운티아파트는 지난 7월에 입주자대표회의에서 2020년 경기도 모범 · 우수관리단지에 도전하겠다고 공지했다.

경기도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수원시 모범 · 우수관리단지 심사를 받아야 했고 이미 2019년 선정되었었기에 재선정은 되지 않지만 300~500세대, 500~1000세대, 1000세대 이상 이렇게 3개의 그룹에서 1등을 해야 수원시 대표로 선정되고 경기도 심사를 받을 수 있다.

[ 2020년 수원시 대표로 경기도 모범 · 우수관리단지 후보 ]

지난 8월 수원시 심사단의 심사를 받았고 2019년 심사 때보다 더 살기 좋아진 오드카운티 아파트단지에 대해 심사단은 3개 그룹에서도 가장 좋은 평가를 하여 수원시 최우수단지로 경기도 모범 · 우수관리단지 후보가 되었다.

31개의 시와 4개의 군으로 이루어진 경기도는 각 시군의 추천 단지들을 다시 심사하게 된다.

[ 2020년 경기도 최우수 모범 · 우수관리단지로 선정 및 국토부 심사 대상 ]

지난 9월 중순 경기도에서 민간위원으로 구성된 심사단의 실사가 진행되었고 그 결과 이번에도 단지 세대수 그룹과 관계없이 가장 최고점을 받아 1개 단지에만 주어지는 「2020년 경기도 최우수 모범 · 우수관리단지」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결과로 광교오드카운티아파트는 경기도 대표로 17개 광역자치단체( 특별시, 광역시 각 도 )에서 추천받아 진행되며 3개 그룹별 2개 단지에만 ( 총 6개 단지 ) 주어지는 「2020년 국토부 모범 · 우수관리단지」 선정을 위한 심사를 받게 되었다.

경기도 최우수 모범 · 우수관리단지 입주민 여러분!

주거 만족도가 높고 공동체 문화가 살아있는 우리단지는 입주민이 직접 체감하는 주관적 만족도를 뛰어넘어 이번 경기도 최우수 모범 · 우수관리단지 선정 및 국토부 심사 대상이 되어 진정으로 살기 좋은 단지임을 인증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19의 전 세계적 유행으로 새로운 주거문화가 요구되는 시기에 더욱 주목받을 수밖에 없는 환경과 여건을 갖게 된 우리 단지에 대해 그동안 함께 성원해주신 전체 입주민 여러분은 자부심을 느끼고 진정한 명품오드의 가치향상에 함께 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진정한 집에만 있음 시대를 맞아 광교에서 새로운 주거문화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는 명품오드를 다 함께 만들어 가시지요.

끝으로 2020년 국토부 모범 · 우수관리단지 도전에도 입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주변의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광교IT기자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