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도자기 인형 대표 브랜드인 '야드로' 특별기획전을 진행

갤러리아백화점 광교 점이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5일간 갤러리아 멤버십 카드 30만·60만·100만·20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 G 캐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50만 원 G 캐시 경품행사와 SNS 게시 참여고객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 10층 Banksy-Girl with Balloon 작품 앞에서 이벤트 진행.

이벤트는 10층 Banksy-Girl with Balloon 작품 앞에서 2일까지 당일 1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보여주면, 작품 속 빨간 풍선을 전했다.

그리고 갤러리아 광교 1주년을 축하하며 갤러리아 광교에서 사진 촬영하고 해시태그(#갤러리아 광교 1주년, #갤러리아 광교)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7일까지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게시물을 선정해 1등 G 캐시 5만 원-10명, 2등 G 캐시 2만 원-20명에게 G 캐시(갤러리아 APP)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0일(수) 스토리 게시 및 개별 DM을 통해 안내한다.

또한, 캘러웨이, 나이키 등 유명 골프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GOLF FAIR’, 고급장신구&시계 신상품 초대전, 주방명품 ‘휘슬러’ 기획전 등 인기 유명브랜드 참여 행사를 7일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 2층 보이드 팝업스토어에서 2일까지 스페인 도자기 인형 대표 브랜드인 '야드로' 특별기획전을 진행.

갤러리아 광교 점은 2층 보이드 POP UP STORE(팝업스토어)에서 2일까지 5일간 스페인 도자기 인형 대표 브랜드인 '야드로' 특별기획전을 진행했다.

야드로는 예술성이 뛰어난 독보적인 도자기 인형을 만들어내는 스페인의 명품 도자기 브랜드로서 전 세계 12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수많은 컬렉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특별기획전에 도자기로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정교한 꽃과 웅장한 작품을 비롯해 야드로의 대작인 ‘신데렐라의 도착’, 상상의 날개, 곤돌라 안에서, 사랑의 곤돌라, 여름날의 리듬, 정원에서의 차 등 다수의 유명작품을 전시 및 판매했다.

한편 갤러리아 광교는 빛이 건물 전체를 관통하는 첫 번째 백화점으로서 특별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쇼핑 공간으로 지난해 3월 1일 수원시 영통구 광교 중앙로에 오픈했다.

 

저작권자 © 광교IT기자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